投稿者: 유윤정 기자( you@chosunbiz.com )

기업

SPC 쉐이크쉑, 부산 서면에 9호점 개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11일 부산 서면에 쉐이크쉑 9호점을 개점한다. 수도권 지역을 벗어난 첫 매장이다. 쉐이크쉑 서면점은 삼정타워 1층에 321㎡, 14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삼정타워는 다양한 체험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대형 복합 문화공간이다. 쉐이크쉑은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부산 지역의 특성을 살린 서면점만의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부산 명물인 씨앗호떡의 특징을 살려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와 피넛카라멜소스 등을 바닐라 …

Read More
기업

계절밥상, 여름맞이 신메뉴 10종 출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계절밥상의 여름 신메뉴 테마는 ‘여름 입맛 깨우는 지금, 절정의 맛’이다. 여름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돋워주는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 별미들과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고기 요리 등 10여 종을 출시했다.즉석 오리로스구이는 건강 만점 훈제 오리고기를 철판에서 바로 구워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밀전병과 함께 준비한 채소와 소스 등을 곁들이면 다양하게 맛볼 수 있…

Read More
기업

이랜드 자연별곡, 일산점에 코코몽 놀이방 설치 ‘리뉴얼’

이랜드파크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 일산점이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는 가족외식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가족 단위 고객이 다수 거주하는 지역 특성에 맞춰 키즈 놀이터 ‘코코몽 놀이방’을 매장 내에 설치했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메뉴가 제공되는 ‘코코몽 요리나라’ 코너 마련했다. 이외에도 재개장을 맞아 돼지갈비, 바베큐 보쌈, 훈제오리구이, 철판새우구이 등 다양한 고기와 해물 메뉴들을 즉석에서 직접 구워주는 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Read More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