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한양대, 통계와 공학의 인터페이스를 위한 국제학술대회 ICISE2019성공리 개최

‘통계와 공학의 인터페이스를 위한 국제 학술대회’ The fif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the Interface between Statistics and Engineering(ICISE 2019)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한양대학교(총장 김우승)는 개교 80주년, 산업공학과(학과장 이동호)설립 60주년을 맞아 서울캠퍼스에서 ICISE 2019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ICISE 2019에는 국내/외 120명 이상의 유명 석학…

Read More
AD

주한영국문화원, 주한영국대사와 함께하는 특강 진행

주한영국문화원(원장: 샘 하비, Sam Harvey)은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 일산어학원 오픈을 기념해 10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문화홀에서 사이먼 스미스(Simon Smith) 주한영국대사와 함께하는 학부모 대상의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이번 특강은 일산과 주변 지역의 약 300여 명의 학부모가 참석했으며, 영국의 교육과 어린이 영어학습 지도법을 주제로 진행됐다.사이먼 스미스(Simon Smith)가 글로벌 인재 교육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10일 …

Read More
AD

직주근접이 대세, 산업단지 품은 부평 제이타워 3차 ‘눈길’

일과 삶 사이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기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하면서 출퇴근에 드는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직주근접’ 조건이 갖춰진 주거시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그중에서도 산업단지 인근 입지의 경우 입주기업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한 안정적인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데다 상주인구 및 유동인구가 풍부한 만큼 지하철·버스·고속도로 등 대중교통 및 도로망을 비롯해 생활편의시설도…

Read More
AD

수도권 틈새상품,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 ‘가좌타워’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가 틈새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센터 내 소비성이 강한 젊은 직장인을 고정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는 데다 지식산업센터 전체면적의 10% 내외만 상가로 조성하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다. 또 입점 업종의 중복을 최대한 피하려고 하며, 특히 편의점이나 구내식당, 문구점 등 입주 기업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또한 업무시설로 출퇴근 편의가 높은 곳에 만들어지다 보니 역이나 주요 도로 등의 접근성도 좋아 주변 유동인구들도 풍족하다….

Read More
AD

e편한세상 시민공원, 13일(토) ‘에코프리마켓’ 개최

대림산업은 오는 13일(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e편한세상 시민공원’ 주택전시관에서 ‘에코프리마켓’을 열고 고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이번 에코프리마켓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주택전시관 내부에서 운영되며 여성 패션, 액세서리, 아동, 뷰티, 홈리빙, 펫 등 다양한 품목의 물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타로 운세와 어린이 네일 아트도 진행되어 방문객들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에코프리마켓과 함께 단지에 대한 …

Read More
AD

수서~광주 복선전철 예타 통과 속 포스코건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주목

경기 광주시에서 서울 강남 수서를 잇는 ‘수서~광주 복선전철사업’이 예비타당성 검토를 통과했다. 분양을 앞둔 아파트에는 문의 전화가 급증하는가 하면 기존 공급 단지도 호가가 올라가고, 매물이 거둬지는 움직임도 나타나고 있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임종성 의원은 지난 8일 “기획재정부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수서~광주 복선전철에 대한 예비타당성 종합평가(AHP) 결과 최종 통과했다”고 밝혔다.수서~광주 복선전철 사업은 수서역~경기 광주역 15.5km…

Read More
AD

반려동물 소셜 앱 ‘애니멀고’ 론칭

최근 사랑하는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을 마음껏 자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이들의 공감 어린 호응을 받을 수 있는 펫 커뮤니티 앱이 등장했다.반려동물을 위한 꼭 필요한 정보와 함께 반려인들이 공유할 수 있는 SNS를 갖춘 반려동물 소셜앱 ‘애니멀고(AnimalGo)’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애니멀고는 AI(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10만 장이 넘는 사진을 분석해 혈통분석, 배변 분석, 나이 분석, 음성분석 등 개별 반려동물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자…

Read More
AD

광주광역시 분양시장 완판 행렬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가 잇는다

상반기 광주광역시 부동산 시장의 열기는 뜨거웠다. 신규 분양된 모든 단지가 1순위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청약이 마감되었다.부동산 114 자료에 따르면 올 상반기(1~6월) 광주에서는 모두 8개의 단지가 분양됐고 이들 단지에 모인 1순위 청약통장 수 만해도 5만 4천여 개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 상승세도 이어가고 있다. KB부동산에 따르면 최근 1년(2018년 5월~2019년 5월) 광주 아파트값이 4.99%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처럼 광…

Read More
AD

오렌지팩토리, 새 주인 만나다… 그린월드홀딩스 자산매각 방식으로 인수

부도 이후 M&A 시장에서 주목받아온 오렌지팩토리가 최근 자산매각 방식으로 그린홀딩스에 인수됐다. 오렌지팩토리는 올해 3월 법원으로부터 파산 결정 이후 공개매각을 통하여 인수자를 찾아왔다.새로운 인수업체인 그린월드홀딩스는 전신이 패션전산시스템을 구축, 관리하는 1세대 업체이며 자회사인 에스트아이씨사는 패션컨설팅 물류시스템구축, 관리로 S그룹, H그룹사 패션사업관리로 업계 인정을 받아온 업체다.이번 인수 실무를 담당한 그린월드홀딩스 김현수 대표는 “…

Read More
PAGE TOP